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드래곤빌리지’의 시즌4 ‘심연의 크레바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단탈리온’, ‘발라크’ 등 9종의 신규 드래곤 뿐만 아니라 더욱 강하고 멋진 드래곤을 만들 수 있는 ‘초월’과 ‘초월 강화’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드래곤 테이머들은 꿈의 보석과 초월의 물약으로 드래곤의 잠재된 힘을 끌어내는 ‘초월’과 ‘초월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재미를 더할 신규 탐험지역과 새로운 시나리오도 추가되었다. 신규 탐험지역 ‘꿈의 마당’, ‘꿈의 잔재’, ‘몽환의 탑’에는 기존 지역보다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하여 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심연의 크레바스’는 사악한 마법사 ‘아스타로트’가 봉인을 해제하여 소환한 ‘크레바스’에 맞서는 테이머들의 대모험이 배경이다. 테이머들은 꿈의 수호 드래곤인 ‘오르도’의 도움을 받아 꿈의 틈새로 이동하여 모험을 통해 드래곤을 강화하고, 나아가 최후의 적인 ‘크레바스’를 물리쳐 유타칸에 평화를 되찾아야 한다.

‘드래곤빌리지’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으로 5월 1일까지 15일까지 ‘꿈의 지역 몬스터 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탐험지역 ‘꿈의 마당’, ‘꿈의 잔재’, ‘몽환의 탑’의 보스들을 처치하면 보스를 처치한 지역 수에 따라 초월의 보석, 꿈의 부화기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하이브로는 “시나리오와 지역, 초월 등 다양한 부문에서 이뤄진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준비기간이 길었던 만큼 큰 재미를 보장한다”라며 “어느덧 출시 4년을 넘긴 장수 모바일 게임이지만 늘 새로운 재미를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업데이트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