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준비하고 있는 “본격 리얼 야생 RPG” '용문전'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4월 15일부터 3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과거 1세대 클라이언트 게임을 모티브로 한 '용문전'은 2.5D 그래픽으로 구현된 신비롭고 몽환적인 판타지 세계로, 영토를 획득하기 위해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의 묘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하는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용문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는 서버 안정성 확보와 게임 콘텐츠 요소 점검이 주목적이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꼼꼼히 수렴하여 정식 서비스 시 반영 할 예정이다.”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용문전'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정식 서비스에 앞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식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도 지급할 계획이다.

'용문전' CBT 소식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