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for Kakao(이하 미스터리파티)'가 16일부터 18일까지 테스트를 진행, 게임성 및 캐릭터 등 게임 전반에 걸쳐 이용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배틀게임(미니게임)’과 ‘타임몬(자리뺏기 펫)’ 등으로 기존 게임과 차별화되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평가를 얻었다.

게임 전반의 우수한 그래픽과 함께 각각의 캐릭터가 갖는 매력 또한 이용자들에게 크게 어필, 캐릭터 추가 등에 대한 요청이 쇄도, 게임 출시 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었던 캐릭터를 더욱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다.

또, 기존 보드 게임에 지루함을 느꼈던 이용자들에게 '미스터리파티'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테스트 기간 동안 나온 다양한 유저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나갈 방침이다.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조광래 PD는 “게임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출시 때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보드게임 장르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 분들을 위한 안내 및 편의 기능도 적극적으로 보완해 남녀노소 대중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리파티'는 6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주사위를 던져 말을 이동시키는 기본적인 게임 방식에 타임몬이라는 자리뺏기 펫과 실시간 배틀게임(미니게임)을 접목시켜 더욱 다채로운 게임성과 짜릿한 역전의 묘미를 제공, 기존 게임들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턴이 지날수록 고대에서부터 미래로 시대가 변하며, 시대가 변할수록 타임몬의 파워도 배수로 증가하는 등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