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블러드스톤'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8월 27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바이코어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1차 사전테스트를 실시하고,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2차 사전테스트를 거친 바 있다.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는 이전 테스트보다 더 높은 레벨의 퀘스트와 개선된 편의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바이코어는 '블러드스톤'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8월 27일부터 9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블러드스톤' 이벤트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한 유저가 게임 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하이브리드 스쿠터 '그래피티 GH-300M'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또한 10레벨, 15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각각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15명), CGV 영화예매권 2매(10명), ACER 노트북(1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블러드스톤'에서 30레벨을 달성하고 블러드스톤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SNS에 '블러드스톤'의 런칭을 알리는 이들에게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SS급 심복, 문화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4일에 진행된다.

바이코어의 김종목 이사는 "'블러드스톤'의 공개서비스가 드디어 목전으로 다가왔다. 오래 기다려준 유저 여러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직접 게임을 즐겨보시고 '블러드스톤'의 진가를 확인해보시고, 진짜 액션을 체감하시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