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28일(화), ‘봄의 정령’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따듯한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신규 점원 ‘로지에, 플루메, 아타샤, 레미키’ 4종으로 ‘봄의 정령’ 콜렉션과 함께 공개됐다.

‘봄의 정령’은 꽃 향기가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요정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꽃을 활용한 아름다운 외형과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외형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일반상점을 통해 ‘봄의 정령’ 헤어, 의상, 장식 등 쉐프 아이템 24종과 핑크빛이 감도는 데코 아이템 12종을 추가했고, 지난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헬로키티’ 점원에 어울리는 쉐프 아이템 2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6월 2일까지 행운 선물상자, 보석 선물상자, 마법합금, 에너지팩, 요정나무, S, A급 특별점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상점’을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봄의 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초대와 일일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하고, 루비를 구입, 선물 시 추가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