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가 26일(목),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탐험시간 단축 및 획득 골드가 증가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SS등급 점원 ‘아리샤'와 '골든엔젤’이 추가됐다.

조합 없이도 SS점원 획득이 가능한 '프리미엄 점원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한정판 아이템 및 데코,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행운상자'도 공개했다.

특히, 이용자 편의를 위한 레스토랑 꾸미기 기능이 개선됐다. 테이블, 의자, 바닥 데코, 벽 데코 등 4가지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아이템을 한번에 회수 할 수 있어 보다 더 합리적으로 레스토랑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6일까지 새로운 SS등급 점원 획득에 성공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신규 보석 ‘훌륭한 블랙스타’를 선물하고, 행운상자 오픈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점원 아이템을 10번 이상 즐긴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유용하게 이용 가능한 루비(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