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TCG 온라인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게임 업체 제오닉스(대표 이상헌)가 새로운 모바일 RPG '레브 - 꿈꾸는소녀 for kakao(이하 레브)'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레브'는 각자의 일상을 살던 소녀들의 의식을 마녀들의 여왕 '위치 퀸'이 가상 세계로 납치해 오면서 그 이야기가 시작된다. 게임에서는 납치된 소녀들이 주인공 캐릭터들로 등장하며, 유저들은 선택된 소녀들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레브'는 90년대 RPG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섬세한 2D 그래픽을 선보이며,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하였다. 또한, 최신 모바일 게임의 트렌드에 맞춰 자동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며, 귀여운 캐릭터와 펫을 모으는 등의 부가적 수집 요소 존재한다.

제오닉스는 '레브'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전등록 한정 고급 펫과 전설등급의 무기, 전설등급의 방어구, 전설등급의 악세사리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 스테이션4와 문화상품권등의 푸짐한 오프라인 상품을 지급한다.

제오닉스는 "과금에 지나치게 편중되지 않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순수한 재미로 똘똘 뭉친, 폭 넓은 컨텐츠를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하며 "빠른 시일 내에 안드로이드 출시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레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