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인터랙티브의 '4스토리'가 오는 8월 16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벨업 선물박스 시스템과 골든벨 시스템이 추가된다. 레벨업 선물박스 시스템은 캐릭터 생성 시에 인벤토리에 보상 상자가 생성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해당 상자가 활성화되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해 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레벨업 선물박스는 5레벨 단위로 활성화되어 90레벨까지 총 18개의 선물 박스가 제공된다. 지난 달 이동 속도를 상향한데 이어 각 레벨 구간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상자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빠른 성장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골든벨 시스템은 기존의 국가간 전쟁 승리에 국한되어 있던 전체 보상 시스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특정 유저에 의해 특별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동일 국가의 모든 유저에게 유용한 아이템과 특수 버프를 보상으로 지원해 주는 시스템이다. 특정 유저가 토너먼트에서 우승했다거나, 연승을 달성했다거나 하는 등 특수한 상황에 골든벨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에게 보상을 준다는 취지로, 국가간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시키고자 한 방안이다.

이 외에도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신규 이동수단인 타란튤라가 추가되고 코스튬 아이템으로 수영복 2종이 추가되며, 올림픽을 기념하여 NPC를 통해 국가별 망토를 판매한다. 8월에는 칠월 칠석 이벤트를 비롯하여 레벨 업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캐시 백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4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