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의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의 국내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 EA의 대표적인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를 모바일에 이식한 게임으로 2014년 12월에 출시된 이후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했다. 정식 출시 2년이 지난 현재도 신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여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지에스는 10월부터 ‘심시티 빌드잇’의 한국 커뮤니티 운영을 전담하게 됐으며 기존 유저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한편, 공식카페를 통해 국내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특히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 이탈을 최소화하고, 문의 사항과 이슈 발생 시 발 빠르게 대처하는 문제 해결 노하우는 글로벌에서도 인정 받고 있어 ‘심시티 빌드잇’의 유저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 “아이지에스가 다년간 쌓아온 게임 운영 역량을 도모해 EA의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앞으로도 유저 중심의 운영을 선보여 게임사와 유저 사이의 가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심시티 빌드잇 (Simcity Build It) - 발매일 : 2014-12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일렉트로닉아츠
- 유통사 :
- 일렉트로닉아츠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시뮬레이션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