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시즌2: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아프리카TV 방송이 4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같은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은 시즌2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CF 영상 및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함에 이어, 이번에는 지난 5회 방송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는 BJ 쌍둥이 자매의 아프리카TV 게임방송까지 진행한다.

지난 방송을 통해 유저들에게 화려한 입담을 검증받은 언니 BJ 한우리와 매번 벌칙미션에서 당하는 역할을 맡아 보호본능을 일으킨 BJ 한아름은 이번 ‘삼국지맹장전 시즌2’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한 층 더 강화하고, 새롭게 추가된 각성 콘텐츠에 대한 소개를 여러 회에 걸쳐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게임방송 진행 중 ‘삼국지맹장전 시즌2’는 유저들에게 소정의 깜짝 쿠폰을 증정하여 게임 진행에 도움을 제공할 계획으로, 유저들은 정보와 재미, 게임 아이템이라는 세 가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삼국지맹장전 시즌2’는 6월 30일(화)까지 각종 팬사이트 및 블로그를 통해 삼국지맹장전의 쿠폰을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 CF 영상을 케이블TV 광고나 CGV 영화관 등을 통해 감상하고 인증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3만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 전원에게 30종의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 시즌2 오픈을 기념하여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보다 재미있고 친근감있게 전해드리기 위해 BJ 쌍둥이 자매와 함께하는 게임방송을 다시 한 번 마련했다”며, “쌍둥이 자매의 통통 튀는 매력과 드라마틱한 삼국지맹장전의 매력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