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시즌2 : 맹장의 각성’이 유저간담회 참여자 모집을 금일(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저간담회를 통해 ‘삼국지맹장전’은 게임 운영진과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차후 업데이트 내용 및 방향에 대해 선공개하고, 이에 대한 유저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겠다는 목적이다.

이와 함께 유저 간담회에서는 PK이벤트도 진행된다. ‘삼국지맹장전’은 이미 설계된 방어 진영 계정과 전투를 진행해 승리를 끌어내는 유저 10명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강력한 장수를 지급하는 등 이외에도 풍성한 선물을 유저들에게 제공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삼국지맹장전’의 유저 간담회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반영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저간담회를 마련했다”라며, “삼국지맹장전에 애정을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유저간담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은 최근 7차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 추가하고, 시스템 최적화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여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