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시즌2 : 맹장의 각성(이하 삼국지맹장전)’의 일부 장수들의 일러스트가 리뉴얼됐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일러스트의 주인공은 각성조운과 각성조조, 각성주유 등 9명의 각성 장수와 초선, 여포, 관우, 조조, 장비 등 17명의 7성 장수를 포함한 총 26명이다. 이펀컴퍼니는 해당 장수들의 일러스트를 특별히 신규 제작해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리뉴얼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일러스트 리뉴얼과 함께 실시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점성기원’이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장수를 등용하면 점성기원에 소모할 수 있는 성운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점성기원에서 성운을 소모할 시 점성기원이 활성화되어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치밀한 전략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삼국지게임으로, 지난 9월 19일(토) 유저간담회를 통해 유저들과의 소통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금일 26종의 장수 이미지를 새롭게 제작해 리뉴얼했다”라며, “리뉴얼된 장수들의 모습과 함께 추가되는 새로운 콘텐츠도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계속해서 전략 삼국지의 재미를 전하는 삼국지맹장전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