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SD건담 슈터’]



‘SD건담 슈터’ 가 유저들을 위한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에 시스템 최적화 및 3대 기체, 12개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증가하는 유저들에게 최적의 게임환경 제공과 콘텐츠 소진 속도에 맞춰 발 빠르게 대응, 항상 새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CDN 이어받기 기능 추가, 튜토리얼 스킵 기능을 추가해 유저들이 보다 빠르고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힘썼다.

이와 함께 반다이남코코리아는 4성 ‘제타 건담’, 3성 ‘앗시마’, ‘함브라비’ 등 총 3개 기체를 추가하여, 유저들은 애니메이션 원작의 화려한 기체들을 게임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Level 6, Level7에 해당하는 노멀 스테이지 각 3개, 보스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하드 스테이지 각 3개, 총 12개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날이 갈수록 늘어가는 접속자 수를 보면서 SD건담 슈터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규 및 기존 유저분들의 입맛에 맞는 재미있는 콘텐츠와 편의성을 배려한 시스템을 추가해 만족도를 높여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3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런칭한 ‘SD건담 슈터’는 3대의 기체로 소대를 편성해,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모드를 선택, 각 기체의 고유한 액션스킬을 최대한 살려 전략적인 플레이와 통쾌한 파괴액션을 맛볼 수 있는 전략 슈팅 액션 게임이다.

건담 모바일 게임 최초로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게임 내 등장해 국내 건담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