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에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30일 첫 번째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수렴하여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시스템 안정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이를 위해 반다이남코코리아는 ‘SD건담 슈터’의 그래픽 리소스 최소화와 메모리를 최적화시켜 게임의 안정성을 대폭 개선,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4성 등급의 기체 ‘디오’, 3성 등급의 ‘구프 커스텀’, ‘건담 MK-II’ 등 총 3개 기체 추가와 함께 테마7에 해당하는 노멀 스테이지 3개, 하드 스테이지 3개 등 총 6개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되어 지루하지 않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서비스 초기 당시 유저분들에게 약속 드린 것처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에도 유저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SD건담 슈터’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슈터’는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게임 내 등장해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횡스크롤 방식, 소대 편성 시스템 등 건담을 모르는 유저들도 쉽게 슈팅 액션 게임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SD건담 슈터’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