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슈팅 액션 RPG ‘SD건담 슈터’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즐길 거리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기체와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먼저 ‘멧사라’, ‘갸프랑’ 등 3성 등급의 기체 2개를 추가했으며, 특히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온 5성 등급의 기체 ‘지옹’을 처음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테마 8’에 해당하는 노멀 스테이지 3개와 하드 스테이지 3개 등 총 6개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해 지루함을 해소시켰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D건담 슈터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신속하게 신규 콘텐츠를 추가, 유저가 만족하는 게임이 목표”라며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SD건담 슈터’는 3개의 기체로 소대를 구성해 기체별 특수기술과 전략을 활용해 적들을 섬멸하는 전략 슈팅 액션 RPG로, 최신작인 ‘건담 G의 레콘기스타’ 유닛의 등장은 물론 100여종의 기체가 게임 내 등장해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SD건담 슈터’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