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게임 ‘고양이 다방’을 29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고양이 다방’은 카페 경영과 고양이 육성을 결합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다양한 테마와 인테리어 소품, 고양이 물품 등으로 아기자기한 나만의 고양이 카페를 꾸미고 확장할 수 있다.

여심을 자극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의 외형과 습성을 3D 그래픽으로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좋아하는 고양이 입양은 물론 쓰다듬기, 간식 만들어 주기, 놀아주기 등을 통해 고양이와 교감하는 재미를 더했다.

풍부한 퀘스트와 챌린지로 게임성을 높이고, 친구 카페 도와주기, 친구의 도움을 받아 가출한 고양이를 찾는 협력 퀘스트, 교배, 카페 랭킹 시스템 등의 소셜 컨텐츠를 도입하여 SNG 장르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고양이 다방’은 RPG 장르 일색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작 SNG”이라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스트소프트는 ‘고양이 다방’ 출시를 기념하여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뮤지컬 캣츠 관람권을 증정하는 ‘고양이의 보은’ 이벤트와 각종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이 다방’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이 다방’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