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미디어웹]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퍼펙트월드코리아의 웹 3D 액션RPG ‘진삼국난무’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9일 밝혔다.

진삼국난무는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역사 속에서 살아 숨쉬는 영웅들인 '유비', '관우', '장비' 등을 자신의 휘하 장수로 영입 및 절세미녀를 획득해서 함께 전투를 벌이는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논타켓 스킬모드를 도입해 보다 더 짜릿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피카온은 ‘진삼국난무’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게임 약관 동의만 해도 200캐시백을 모두 지급하며, 30레벨, 40레벨 달성시 추첨을 통해 각각 5,000캐시백, 10,000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달간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게임인 ‘화신’을 비롯해 ‘진삼국난무’, ‘전략영웅전’, ‘화신’, ’비상’, ’미녀삼국지’, ‘다크에덴’, ’사도’, ‘전장의 군주’, ‘라테일’, ‘샷온라인’, ‘新풍운’ 등 40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