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RPG 웹게임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가 공개 서비스(OBT)를 개시한 이래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리터 최고 레벨이 70에서 80으로 상향되며,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사냥터 ‘익주’, ‘형남’과 게임 내 제작 시스템을 통해 획득가능한 75레벨, 80레벨 신규 장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 플레이시 유저가 실제로 컨트롤하는 주군의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장비정련’, ‘장비각성’, ‘장비합성’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자신이 소유한 휘하 장수를 강화할 수 있도록 기능적 측면을 보강했다. 장수에게 장착 가능한 전용 장비는 ‘무기’, ‘전마’, ‘전적’, ‘보물’ 등 4가지 유형이며 ‘+10’까지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해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했다.

이용자들의 쾌적한 게임 서비스 환경 제공을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낙양-장안, 허창-한중 서버는 금일 서버 통합을 진행했으며, 신규 서버 ‘성도’를 추가 오픈했다.

한편 전서버 통합 경매 형태로 ‘삼고초려’ 이벤트가 매주 진행중이며, 이번주에는 미녀장수 ‘견희’, ‘채문희’, ‘손상향’을 선보일 계획이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빠르고 강렬한 속도감과 3D 그래픽을 앞세워 천하 통일의 대업을 이루는 액션 게임 마니아들의 로망을 충족시키는 삼국지 게임 시리즈 최신작이며, 소설 삼국지에 등장하는 유명 장수들과 손상향, 왕원희, 초선 등 절세미녀 10명을 활용한 이색 컨텐츠가 매력적이다.

‘상상하던 삼국지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