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프 블레진스키 인터뷰 영상


보스키 프로덕션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게임 '로브레이커즈'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발표했다.

밸브의 PC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CBT는 16일부터 19일까지 (한국 시간 17일~20일) 4일 간 진행된다. 알파 테스트 이후 개발된 신규 캐릭터 및 무기, 그리고 신규 전장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로브레이커즈’는 ‘언리얼 토너먼트’와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의 개발 총괄로 유명한 클리프 블레진스키(Cliff Bleszinski)의 신작으로, ‘더 섀터링’을 통해 둘로 나뉜 세계에서 평화와 질서를 지키려는 ‘로(Law)’와 법을 무시하고 조직적인 범죄를 저지르며 세상을 지배하려는 ‘브레이커즈(Breakers)’ 두 진영 간의 대립을 다룬 FPS게임이다.

보스키 프로덕션의 수장 클리프 블레진스키는 지난 2016년 11월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브레이커즈'는 F2P가 아닌, 패키지 판매 방식으로 서비스할 것"이라 발표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로브레이커즈'는 오는 10일(한국 시간 11일)부터 열리는 PAX East에서 새로운 데모 버전을 공개, 현지 유저들의 평가를 받게 될 전망이다.

'로브레이커즈'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