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가 서비스 중인 비주얼 슈팅액션 온라인 게임 ‘코즈믹아레나’가 다가오는 설날연휴에 앞서 각종 업데이트와 설 맞이 캠페인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설 맞이 업데이트에 맞춰 ‘코즈믹아레나’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바로 시간을 다루는 마법이 특기인 미소녀 앨리스티어. 장난꾸러기인 그녀는 장난칠 대상을 찾기 위해 먼 우주에서 찾아왔다고 한다.

앨리스티어는 설맞이 캡슐머신 1호기에서 지금까지 인기 있었던 미소녀들의 다른 색깔 버전과 함께 등장한다. 또한 설 맞이 캡슐머신 2호기에서는 앨리스티어의 장난에 당해 꼬마가 되어버린 코즈믹아레나의 간판 미소녀 크림로제, 루나스타시아, 피오나를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던 코스모피스에도 큰 변화가 찾아왔다. 리그에 참여하여 대전을 즐기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월간 코스모피스로 교환할 수 있는 로봇의 수가 크게 늘었다. 멋진 외형과 강력한 성능으로 인기를 끌었던 ‘액시온’과 중세 기사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돌격형 로봇인 ‘랜서로트’ 등 총 11종류의 로봇을 코스모피스로 교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설 맞이 3대 캠페인이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동안 코즈믹아레나에 로그인만 해도 유료 게임머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FP와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어서와. 코즈믹아레나는 처음이지?’ 캠페인과, 보유한 캐릭터와 로봇들의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강해져라!’ 캠페인, 그리고 랭크 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총 4,000FP를 획득할 수 있는 ‘랭크가 낮구나’ 캠페인을 2월 2일부터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코즈믹아레나’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