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에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국내 프로야구 르네상스를 열었던 베이징 올림픽 9전 전승 우승의 2008년부터 2015년 국제대회까지의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을 추가해 재미를 높였다. 특히, 이용자들은 각종 국제 경기에서 맹활약을 펼친 선수들의 실제 경기 데이터를 반영한 총 157장의 선수카드로 당시의 감동과 박진감을 게임을 통해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

넷마블은 이번 국가대표 선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매일 대전모드를 3판만 플레이해도 최대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국가대표 대박 뽑기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또 6월 6일까지 접속만해도 ‘국가대표 임대 선수팩’, ‘2016년 라이브카드’, ‘스타플레이어 선수팩’ 등 고급 선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의리의 출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9전 전승의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우승을 거머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주역은 물론 각 종 국제대회에서 짜릿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해준 국가대표 선수들을 대거 추가했다”며 “플레이만해도 해당 국가대표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 KBO’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