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킬 RPG ‘스펠나인(개발사 펀플)’에 새로운 스토리 지역 추가와 최대 스킬 장착 수 확장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제 7지역 ‘타베라 협곡’ 추가 ▲신규 스킬 추가, ▲최대 스킬 장착 수 8개로 확장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7지역은 황무지 콘셉트의 ‘타베라 협곡’이다. 이 지역에는 신규 몬스터 6종과 함께 보스 ‘마그돈’이 등장한다. 기존 1~6지역과 달리 쉬움 단계 없이 보통과 어려움 단계만 존재하며, 총 15개 스테이지로 이뤄져 있다. 신규 보스 ‘마그돈’의 등장과 함께 신규 보스 스킬 ‘용암질주’, ‘지옥의 뿔’, ‘파멸의 신호’가 추가됐고, 해당 스킬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던전 ‘폭군 마그돈’이 추가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왔던 최대 스킬 장착 수가 기존 7개에서 8개로 확장됐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액티브 스킬 6개, 패시브 스킬 2개 총 8개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스펠나인’의 또 다른 재미 요소인 게임 스토리가 추가로 공개됐고, 무더운 여름을 맞아 캐릭터 별 신규 수영복 코스튬 추가,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한 스킬 및 장비 잠금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민진홍 4:33 사업실장은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던 스토리 지역 확장 업데이트가 완료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스킬 슬롯이 하나 더 늘어난 만큼 이용자들이 새로운 스킬 조합 전략으로 또 다른 지역을 점령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4:33은 ‘스펠나인’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첨 경품 이벤트’와 ‘인게임 보상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 경품 이벤트’는 신규 지역을 최초로 정복한 이용자에게 ‘순금 반지’와 ‘스킬 쿠폰 4종세트’를 지급한다. 그리고 신규 지역을 정복한 무작위 4명에게는 ‘순금 반지’, 30명에게는 ‘스킬 쿠폰 4종세트’를 지급한다.

‘인게임 보상 지급 이벤트’는 보통 난이도로 신규 지역 10스테이지를 정복하면 ‘4~6성 스킬 소환권 1장’, 15스테이지를 정복하면 ‘4성 스킬 진화재료 소환권 1장’을 지급한다. 어려움 난이도로 신규 지역 10스테이지를 정복할 경우에는 ‘4성 스킬 진화재료 선택권 1장’, 15스테이지를 정복하면 ‘5성 스킬 소환권 1장’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펠나인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