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페이지에 공개된 공식 영상


블리자드의 전세계 공통 프로모션이 추가로 공개됐다.

'Blizzard Outcasts: Vengence of the Vanquished'라는 제목의 이 프로젝트는 격투 장르의 게임이다. 제목을 한국어로 풀이하면 '블리자드의 낙오자들: 패배자들의 복수'(이하 블리자드의 낙오자들) 정도로 볼 수 있으며, 이름에 걸맞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사용기술 및 커맨드, 각종 배경, 디테일한 부분까지 구현된 전용 컨트롤러까지 선보여 치밀한 준비성을 보여주고 있다.

'아크튜러스 멩스크', '데커드 케인', '캘타스 선스트라이더' 등 비중 있는 조연급 캐릭터들은 물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호드 스토리 한 편에 등장했던 만크릭의 아내 '올그라', 디아블로 시리즈에서 얼굴보다는 의족으로 더 많이 알려졌던 '워트', 디아블로3 1막에서 플레이어의 손에 최후를 맞았던 대장장이 히드리그의 아내 '미라 에이먼' 등 다양한 조연들이 다루어지고 있다.

캐릭터 소개 만으로도 심금을 울릴 수 있다니...
보물 고블린 너 이 녀석... 힘내라.


이밖에 스톰윈드 지하감옥, 히페리온 함교, 칼데움 시장 등 여러 타이틀에서 등장했던 배경을 전장으로 구현했다. 수십 개에 달하는 전장들은 기본, 하위, 상위 3가지 등급으로 분류해 소개되어 있다.

한편, 이 게임을 위한 공식 전투 스틱 이미지도 함께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공식 사이트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주변기기'로 소개된 이 스틱은 사용자의 편의성이라고는 거의 고려하지 않은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쯤되면... 그저 웃지요...


'블리자드의 낙오자들'에 관한 세부적인 정보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 페이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시각으로 4월 1일이 시작되는 시각(한국 시간 1일 오후 4시)에 맞춰 전세계적으로 공개됐다. 블리자드 코리아 관계자는 "금일 오전 공개됐던 4개 게임 관련 내용이 국내 한정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은 북미를 비롯한 전세계 공용이라고 보면 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어김없이 찾아온 만우절, 어김없이 찾아온 블리자드식 센스

재치있는 FAQ도 볼 수 있다


맹독충 : "나 일회용 아니다! 무시하지 마라!"


전투순양함과 보물 고블린이라니... 역대 최고로 거론될 미스매치가 아닐까...


음? 싸우는 사람들 어디 갔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