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 ‘워오브크라운’의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광역 마법 스킬을 사용한 신규 영웅 ‘힐다’를 새롭게 추가하고, 6성 영웅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궁극 강화 시스템’도 탑재한다. 궁극 강화를 거친 영웅은 ‘룬’을 장착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육성할 수 있게 된다.

또, 다양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영웅 강림 던전 ‘무덤지기의 언덕’과 ‘사막의 노래’를 공개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더불어 다양한 기념 축제를 진행 중이다. 9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5성 영웅 선택권’, ‘100일 기념 6성 반지’, ‘100일 기념 6성 귀걸이’를 제공하고, 접속 요일에 따라 ‘5성 무기 소환권(8/4)’, ‘100만 골드(8/5)’, ‘무료 가넷 200개(8/6)’를 별도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100일 날짜 맞추기’, ‘100일 축하 댓글 달기’, ‘100일 기념 7일 출석판 및 게임 플레이 이벤트’ 등의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유저 혜택을 준다.

‘워오브크라운’은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전략 RPG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