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모바일 MO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이하 가디스)'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된 콘텐츠는 ‘신들의 황혼’, ‘아마겟돈’으로 고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먼저 ‘신들의 황혼’은 93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 가능하며 매일 10회씩 타게이머와 대전을 펼치고, 승리 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포인트 순위에 따라 차등적으로 명예, 보상, 아마겟돈 참여자격을 얻을 수 있다.

‘아마겟돈’은 ‘신들의 황혼’에서 상위 200위 안에 든 게이머들만 참여 가능한 던전이다. ‘신들의 황혼’에서 상위 40위에 든 게이머들은 ‘최종전’에 입장하게 되며, 41위~200위 게이머들은 ‘초소전투’에 입장하게 된다. 게이머들은 대형 맵에서 PVP를 펼칠 수 있으며 최종 승리한 1인에게는 ‘특별 칭호’, ‘드래곤 탈 것 스킨’ 등을 제공한다. 이 외 게이머들에게도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가디스>는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는 모바일 RPG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일품이다.

또한, 30vs30vs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길드전), 상대편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레어급 이상 무기에 대해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을 할 수 있는 ‘보이스챗’ 기능이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쿤룬코리아의 탄산 액션 RPG '가디스' 업데이트 및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