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츠게임즈]


이츠게임즈(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덴'의 대규모 업데이트 ‘공성전’을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고의 부와 명예를 건 공성전은 성을 점령하기 위해 3개 이상 길드가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로 이달 중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공성전은 지역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열려 재미를 배가할 계획이며, 점령에 성공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특수한 변신 아이템을 증정한다.

공성전에 앞서 아덴은 사전등록 이벤트를 1월 12일부터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사전등록하면 '5티어 데스무기(+9강화)'를 100%를 받을 수 있다.

아덴은 오늘(12일) 초월 아이템, 신규 지역을 추가하는 업데이트했다. 초월은 장비의 능력치를 최고 수준으로 강화하는 시스템으로, 초월 아이템은 장착한 수량에 따라 특수한 옵션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다.

신규 지역 ‘데실란 해안’은 바닷물이 단 하루 만에 빠져나간 신비한 해안으로 어인(漁人)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해 볼거리와 함께 색다른 전투 재미를 선사한다.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신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무기, 방어구, 장신구 복주머니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복주머니들은 장비, 게임재화, 파괴 방지석 등 여러 인기 아이템을 갖고 있으며, 복주머니들을 특정 숫자만큼 획득하면 ‘6티어 방어구 뽑기권’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