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녀함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고 오늘(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볼륨감 있는 몸매가 매력적인 ‘미주리’,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외모의 ‘아고스타’ 등 주요 캐릭터들이 맛보기로 등장하며 게임 내 캐릭터 별 특성을 보여주는 다이내믹한 포즈의 모습들이 담겨있다. <소녀함대>는 인류와 그들을 무참히 학살하려는 ‘어비스’, 그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소녀들이 평화를 위해 나선다는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이들 소녀 캐릭터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절대적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국내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한국 전용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 초 출시를 위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마무리 작업이 진행 중이며,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준비한 것들을 차근차근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특히,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