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에서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미소녀 캐릭터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미소녀 인기 캐릭터 투표 이벤트는 3회에 걸쳐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며, <소녀함대>가 최고의 미소녀 게임으로 손꼽히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만큼 첫 번째 투표에는 약 2000여 명의 유저들이 참가해 반응이 뜨거웠다.
지난 12일 종료된 <소녀함대> 첫 번째 인기투표에서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의 ‘패러것’(929표, 44.2%)이 신비한 매력을 지닌 ‘구미호’(486표, 23.1%)를 누르고 구축함 중 가장 인기 있는 미소녀 캐릭터로 선정됐다. 아울러,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즈이카쿠’(1104표, 54.82%)가 과반이 넘는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 항공모함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두번째 미소녀 인기투표에서는 우리나라 대표적 고전 미인으로 꼽히는 ‘춘향’이 가장 많은 표를 얻어 현재 잠수함 중 1위다. 또한, 순양함 중에서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에이잭스’가 게이머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한편, 3번째 미소녀 인기투표 이벤트는 2월 21일부터 2월 26일까지 ‘전함’과 ‘전설함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공지에 덧글 수가 총 500개를 돌파하면 골드, 소탕권을 지급하며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함선 조각이 추가로 주어진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는 지난달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됐다. 국내 마켓 출시 이후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게임성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최고의 미소녀 게임 열풍 주역으로 떠올랐다.
<소녀함대>는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