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셀바스게임즈


모바일 게임 개발사 셀바스게임즈의 모바일 FPS ‘페이탈레이드’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티어 시스템 및 로딩 테두리 보상 시스템 도입 ▶자동사냥 모드 ‘방어전’ 및 ‘저격전’ 모드 추가 ▶‘무기분해’ 및 ‘무기거래’ 시스템 도입 ▶신규 캐릭터 ‘유라’ 및 신규 총기 ‘스카’ 추가 ▶신규 맵 2종 추가 등 다방면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먼저, 유저의 실력과 그에 따른 명예를 존중하는 티어(랭킹) 시스템을 모바일 FPS 최초로 도입함으로써 실시간 5:5 대전 모드 내 유저의 실력에 따라 티어를 구분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뿐만 아니라 티어 달성 시 다른 플레이어가 티어의 명예를 확인할 수 있는 로딩 테두리 보상 시스템을 함께 도입하고 목표 티어 달성 시 리그에 걸맞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유저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다이나믹한 게임 요소를 더했다.

또한 자동사냥 모드인 ‘방어전’이 추가되었다. 방어전은 경험치 골드, 총기 성장 카드 등의 성장 재료를 더 손쉽게 획득 가능하도록 도와줄 것이 예상된다. 아울러 저격총만 사용 가능한 ‘저격전’ 모드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랙마켓 시스템을 추가 업데이트하여 기존에 잘 사용되지 않던 총기들의 활용도를 높이게 됐다. 총기를 분해하여 부품을 획득할 수 있는 ‘무기분해’ 시스템으로 성장에 필요한 총기 부품의 수급을 더욱 원활히 하고, 원하는 총기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무기거래’ 시스템 도입으로 사용하지 않는 총기의 활용도가 더욱 증대될 예정이다.

‘페이탈레이드’는 사전 공모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이름을 선택한 신규 캐릭터 ‘유라’와 신규 총기 ‘스카’ 상품 추가와 함께 신규 맵 2종도 추가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더했다.

‘페이탈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전모드의 목표 티어만 달성해도 보석과 골드를 지급하는 ‘대전모드 티어 달성 이벤트’와 함께 뽑기 상점에서 총기만 출현하는 ‘새해 총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돌격전, 보스전 돌파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셀바스게임즈 한상식 이사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페이탈레이드’가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유저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는 재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