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 7에 7.01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 강력한 신규 무기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추가했다.
이제 유저들은 '포트나이트' 게임 내 폴라 피크에서 근접무기인 무한의 칼,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휘두르기 능력을 갖춘 이 검은 적 플레이어에게 75만큼의 큰 피해를 입히고 특히 구조물을 한 번에 파괴하는 무서운 공격력을 자랑한다.
이 검의 주인은 추가적인 능력치도 얻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뽑은 플레이어는 체력과 보호막이 즉시 최대로 회복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체력이 50만큼 회복되고 이동 속도도 130% 증가한다.
강력한 전설의 무기인 만큼, 이 검을 갖고자 하면 다른 인벤토리 아이템을 함께 가질 수 없다. 검을 뽑는 순간 건설 재료를 제외한 모든 인벤토리 아이템을 버리게 되며, 다른 아이템을 줍는 순간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버리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매치 당 단 1개만 존재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검을 차지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주인을 처치하면 이 검을 차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패치 업데이트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 구조물을 세울 수 있는 새로운 5번째 섬 ‘더 블록’도 추가된다. 크리에이티브에서는 '포트나이트' 플레이어가 크리에이티브 허브에서 창의력을 발휘해 자유롭게 구조물을 지으며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현재 배틀패스 구매자에게 얼리 액세스로 제공되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는 12월 13일(미국시간)부터 모든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콘솔을 능가하는 AAA 모바일게임의 시초가 되었던 '인피니티 블레이드'와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에픽게임즈의 모든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분들에게 '포트나이트'내에서 즐길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또한, 플레이어의 창의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7 및 배틀패스 시즌 7, 그리고 7.01 패치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포트나이트 (Fortnite) - 발매일 : 2017.07.25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에픽게임즈
- 유통사 :
- 에픽게임즈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PC온라인, 모바일, PS, XBOX, switch
- 장르 :
- FPS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로드나인' 캐릭터명 선점, 40개 서버 조기 마감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IPO 앞둔 시프트업 "성공 DNA 유지하는 회사 되겠다" [6]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5 |
▶ [뉴스] 스텔라 블레이드, "누적 판매 100만 장 넘었다" [37] | 김규만,윤홍만 (desk@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 TL, "대규모 업데이트로 '비상'하겠다" [47]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소프트, 2개 사업 물적분할..."사업 고도화 실현"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뉴스] 액션과 전투에 극찬 이어진 '카잔' 2차 FGT [27]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4 |
▶ [순위] 순위는 올랐는데... 몸살 앓는 '배틀그라운드' [3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4 |
▶ [뉴스] 룬의 아이들, 게임에 이어 웹툰으로 [1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4 |
▶ [뉴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2일 정식 출시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뉴스] AI 추리 신작 '언커버 더 스모킹 건' 24일 출시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칼럼] 공정한 게임 생태계, K-게임 제2의 도약을 위한 전략 [25]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포토] 모두 함께 나눈 추억,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3 |
▶ [뉴스] 필요 경험치 70% 감소, 개선과 변화의 '메이플스토리M..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3 |
▶ [뉴스] 베이냑, 현실의 하이델에서 '서울'을 외치다 [8]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아침의 나라 '서울'이 온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 [55]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