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냅스게임즈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웹 MMORPG ‘진삼국온라인’의 티저 사이트를 6월 14일(수)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진삼국온라인’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각색된 판타지 MMORPG로 악마의 아들 여포와 동탁에게 고통받는 백성들을 구하고자 일어선 각지의 제후와 호걸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남화 선인의 제자가 되어 중원의 18로 제후와 함께 동탁을 토벌하기 위한 여정을 진행한다.

특히, 게임 내 시점의 360도 회전 및 줌 IN/OUT이 가능하며, MMORPG의 기본인 몬스터 사냥을 통한 캐릭터 성장과 더불어, 성장된 캐릭터를 기반으로 공성전이나 국가전 같은 대규모 PVP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캐릭터가 삼국지의 다채로운 유명한 무장들을 직접 플레이 간응한 변신 시스템을 통하여 전설의 무장들의 강력함을 몸소 체험할 수 있으며, 삼국지의 대표 미인들인 초선, 소교, 손상향 등의 여성 캐릭터로의 변신도 가능하여 많은 남성 유저들에게 설레임을 준다. 또한 전략 게임 요소가 가미된 공성전으로 다른 MMORPG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시냅스게임즈는 티저 사이트 오픈 이 후 6월 16일부터 6월 2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 신청 고객에게 게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RPG와 전략의 조합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 한 새로운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높은 완성도로 인하여 국내 게이머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게임이다. 대규모 공성전과 전략적인 국가전 등이 RPG나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생각한다. ‘진삼국온라인’은 시냅스게임즈에서 처음 직접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 중이니 기대를 부탁하며,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 하시어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삼국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