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르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서비스 중인 메틴2는 공성전을 5월 31일 업데이트하고 6월 2일 첫 공성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틴2는 분열된 제국을 통일해 하나의 대륙으로 만들 수 있는 공성전을 5월 31일 업데이트 한다. 첫 공성전은 6월 2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할 예정이다.


메틴2 공성전은 맵에 불시에 봉화가 생성되면 시작된다. 봉화는 최초 5개가 만들어지고 봉화가 있는 제국의 맵에 침략해 이를 깨뜨리는 제국이 공성전에 승리하게 된다.


또 공성전 맵에는 세금으로 거둬들인 국고를 황금두꺼비 모양으로 설치할 수 있다. 황금두꺼비를 타국의 유저가 파괴 할 경우, 이를 설치한 국가는 국고를 타제국에 빼앗기고 파괴한 유저는 일정 비율의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수시로 침입하는 적과 봉화를 지키기 위해 공성전 맵에 경비병을 세울 수 있다. 이 용병들은 일정 비율의 게임머니가 있으면 불러들일 수 있다.


메틴2 관계자는 “메틴2 기존 제국전이 특정한 지역에서 세 제국간의 치열한 전투였다면 공성전은 자국의 이익과 권력을 수호하기 위한 치밀한 전략이 필요한 또 다른 제국전”이라고 전했다.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으로 메틴2 홈페이지에서 ‘메틴2 제국전 한 줄로 표현하면?’ 이벤트를 펼친다.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틴2 캐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공성전에 앞서 5월 ‘길드 왕중왕전’을 6월 1일 금요일부터 진행하고, 각 제국을 한달 간 이끌 6월 군주도 5월 29일 후보 등록을 거쳐 6월 1일까지 투표 후 선출 한다.


☞ 메틴2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