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지난 13일부터 사전 등록에 돌입한 '커츠펠'만의 액션 기술 ‘듀얼 카르마 시스템’과 PVE, PVP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전장에서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변경하며 자신만의 스킬을 연계할 수 있다. 모든 ‘카르마’는 상대의 인내력을 감소시키는 ‘브레이커’, 방어에는 취약하지만 월등한 공격력을 지닌 ‘슬레이어’로 나누어진다. 상대를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브레이커’와 적에게 강한 대미지를 가하는 ‘슬레이어’를 적절히 변경해 다양한 스킬 연계를 만들 수 있다.
출시 시점에는 ‘소드 탈리아(양손검)’, ‘댄스 오브 윈드(장궁)’, ‘블레이징 피스트(건틀렛)’, ‘디아볼릭 위치(지팡이)’, ‘듀얼 소울(쌍검)’, ‘세이크리드 가디언(거대망치)’ 등 6종의 ‘카르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카르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커츠펠’의 가장 큰 특장점은 이용자가 직접 자신만의 콤보 액션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카르마’ 별 일반 스킬 외에도 커맨드 입력을 통해 다양한 스킬 연계와 콤보 액션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공격 지속을 위해 ‘카르마’를 변경하거나 상대의 기술을 읽고 반격하는 등 대전 게임(PvP)의 진정한 재미와 심리전을 즐길 수 있다.
‘카르마’ 획득 시 기본적인 ‘커맨드 스킬’을 사용해 스킬과 연동하고 숙달 정도에 따라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마나를 소모해 최대 3개의 일반 스킬 사용이 가능하며 분노를 소모해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분노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던전에서는 범위 내 다수의 몬스터에게 강한 대미지를 가하는 ‘각성 분노 스킬’ 또한 이용 가능하다.
‘커츠펠’의 메인 콘텐츠 ‘배틀 임무(PvP)’에는 팀원과 함께 더 많은 상대를 처치해야 하는 ‘다승전’, 하나의 깃발을 두고 경쟁을 펼치는 ‘쟁탈전’이 있다. 또, 마지막까지 점령지를 지키는 ‘점령전’, 5대5 팀 대전모드 ‘파괴전’,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는 ‘토너먼트 시스템’이 있다.
동료와 함께 ‘몬스터 임무(PvE)’를 플레이할 수 있고, ‘일반 던전’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며 ‘커츠펠’의 스토리와 웅장한 시네마틱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명이 단계별 던전을 클리어하는 ‘특수 던전’, 이용자가 직접 맵과 조건을 제작해 플레이할 수 있는 ‘커스텀 임무(PvP)’도 즐길 수 있다.
'커츠펠'의 신규 소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커츠펠 (kurtzpel)
평점 : -
Score
- 개발사 :
- KOG
- 유통사 :
- KOG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로드나인' 캐릭터명 선점, 40개 서버 조기 마감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IPO 앞둔 시프트업 "성공 DNA 유지하는 회사 되겠다" [6]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5 |
▶ [뉴스] 스텔라 블레이드, "누적 판매 100만 장 넘었다" [36] | 김규만,윤홍만 (desk@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 TL, "대규모 업데이트로 '비상'하겠다" [4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소프트, 2개 사업 물적분할..."사업 고도화 실현"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뉴스] 액션과 전투에 극찬 이어진 '카잔' 2차 FGT [27]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4 |
▶ [순위] 순위는 올랐는데... 몸살 앓는 '배틀그라운드' [3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4 |
▶ [뉴스] 룬의 아이들, 게임에 이어 웹툰으로 [1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4 |
▶ [뉴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2일 정식 출시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뉴스] AI 추리 신작 '언커버 더 스모킹 건' 24일 출시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칼럼] 공정한 게임 생태계, K-게임 제2의 도약을 위한 전략 [25]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포토] 모두 함께 나눈 추억,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3 |
▶ [뉴스] 필요 경험치 70% 감소, 개선과 변화의 '메이플스토리M..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3 |
▶ [뉴스] 베이냑, 현실의 하이델에서 '서울'을 외치다 [8]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아침의 나라 '서울'이 온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 [55]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