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리곤엔터테인먼트]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병규)는 금일(26일)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채널인 미국 카툰네트워크사와 공동 개발중인 Modern MMOG ‘퓨전폴’의 인트로 영상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인트로 영상은 게임 내 구현된 월드를 그대로 재현해냄과 동시에 퓨전의 침공으로 인해 폐허가 된 카툰네트워크 행성과 그에 맞서는 히어로들의 등장이라는 ‘퓨전폴’ 의 세계관을 잘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박진감 넘치는 EP시스템과 독창적인 나노시스템 등 ‘퓨전폴’ 의 핵심 시스템들을 스피디컬하고 박진감 넘치는 영상으로 구현해 마치 한편의 짧은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퓨전폴’ 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조작의 재미를 배가시켜 컨트롤의 묘미를 극대화시킨 Modern MMOG로 최근 미국에서 3일간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 30만명이 넘는 회원가입자수를 기록하는 등 흥행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특히 오는 12월 말경 터너 그룹 차원에서 방송, 각종 매체를 활용한 대규모 프로모션이 계획돼 있어 뜨거운 현지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유병의 PD는 “별도의 마케팅 없이 3일간 진행된 CBT에서 퓨전폴에 대한 미국 현지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인 상태” 라며, “현재 오는 12월 말에 진행되는 미국 OBT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곧 국내 유저들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