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9월 14일 엑스박스 원, PS4, PC(스팀)으로 발매 예정인 스퀘어 에닉스와 에이도스 몬트리얼, 크리스탈 다이나믹의 액션 게임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의 엑스박스 원, PS4용 예약 판매가 오는 8월 29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수 많은 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극찬을 받았던 툼레이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특히 에이도스 몬트리얼의 베테랑 툼레이더팀과 크리스탈 다이나믹가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엑스박스 원, PS4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의 예약 판매는 오는 8월 29일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 실물 특전으로는 본 작품의 로고가 새겨진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 특제 타올을 증정한다. PC(Steam)판의 예약 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원은 패키지 일반판, 디지털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크로프트 에디션으로, PS4용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패키지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크로프트 에디션,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크로프트 에디션, 디지털 일반판으로 발매된다. 또한, PC(Steam)용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패키지 일반판, 디지털 일반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디지털 크로프트 에디션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크로프트 에디션의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