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연말 크리스마스 및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HAPPY NEW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3주 동안 게임 내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면 한정판 호랑이 탈인 복싱 타이거즈 코스튬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벤트 대전에서 승리해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할 경우 헬스장 포인트와 징글 백 그리고 골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일주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코인, 골드, 영웅 강화 방어구, 플래티넘 상자 등 출석 보상을 지급하는 '새해맞이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그레이트 샤크 시리즈 마우스 가드 3종, 프로텍터 장비 3종 등 방어구 6종이 추가됐다. 획득 시 가드 파괴 방어, 스턴 위기 저항, 등 캐릭터의 상태 이상을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다.

복싱스타의 스토리 모드도 개편됐다. 기존의 스토리 모드 외에 캐릭터 스토리, 장비 스토리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각 스테이지를 완수하고 미션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는 ‘복싱스타’는 직관적인 터치 조작으로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캐주얼한 그래픽과 신나는 음악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