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동안 매일 게임 접속 시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물로 지급하는 푸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임에서는 출석체크나 전투 등에서 전지 소모 시 ‘초콜릿’ 아이템을 지급한다. 초콜릿 아이템은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간동안만 제공하는 특별 아이템으로 화이트 데이 전용 교환상점인 에로스의 계절상점에서 한정 칭호나 성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발론 출신 서령 ‘루’ 서약 의상 해바라기 신부가 추가되고 이벤트 기간에만 구매가 가능한 한정 판매 패키지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020년 올해 첫번째로 준비 중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중국 서버에서 진행한 Hololive 이며 다음주 업데이트를 위한 모든 준비가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방주지령x Hololive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는 Hololive 전속으로 활동하는 VTuber 중에 미나토 아쿠아, 시라카미 후부키, 나츠이로 마츠리가 콜라보 서령으로 등장하며 콜라보 서령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용 성물이 존재하고 성능이 우수하여 이벤트 소식이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어령사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2020년 올해 첫번째로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큰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시는 어령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방주지령 X Hololive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는 인 게임 이벤트 외에도 어령사 한국 협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