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래닛츠


플래닛츠가 스낵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방주지령'에서 2020년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hololive’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방주지령 x hololive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는 hololive 전속으로 활동하는 VTuber 중에 미나토 아쿠아, 시라카미 후부키, 나츠이로 마츠리가 UR 등급의 콜라보 서령으로 등장하며 이벤트 기간에만 오픈되는 사이버 세상에서 콜라보 서령들과 각종 사건(미션)과 지원, 아르바이트 선물 등을 통해 신뢰도를 쌓고 hololive 전용 한정 가구 및 한정 성물 등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UR등급의 시라카미 후부키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 서령 3종의 한정 코스튬과 함께 어령사 코스튬 및 전용 스티커가 출시되어 콜라보 서령과 같은 모습으로 어령사를 꾸미고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추가로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함께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가 추가된다. 기존에 복귀 유저 전용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에 추가로 복귀 유저가 게임 접속 시 활성화되는 복귀보급소 이벤트는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슬라냥부터 태초의 유물함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방주지령 운영진은 “방주지령에서 네번째로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어령사 여러분들의 의견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한국을 중심으로 서비스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