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월드 14 '데몬샤이어 굴레의 저편'의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3월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로 월드 메인 스테이지 중 남은 미공개 스테이지들을 오픈했다. 월드 14는 통일 전쟁 전 '마계'의 수도였던 '데몬샤이어'에서 벌어지는 기사의 기이한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클로드'를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드'는 옛 '마계'의 수도 '데몬샤이어'를 통치하는 뱀파이어 백작 캐릭터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돌려라 빙고 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스토리 스테이지와 각종 미션에서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를 사용해 '빙고 머신'을 돌릴 수 있으며, 뽑은 '빙고볼'의 숫자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