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더블디게임즈


더블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미소녀 RPG "백귀야행의 비공개 베타테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블디게임즈는 이번 CBT를 통해 퀘스트 허들, 게임 밸런스등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관심도와 UI를 비롯한 전반적인 디자인에 대한 반응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백귀야행은 세로화면 방치형 RPG에 캐릭터 수집 요소를 결합한 모바일게임이다. 애니메이션풍의 일러스트를 지닌 매력적인 미소녀를 모으는 재미와 많은 노력과 시간 투자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의 특징이 잘 결합됐다. 아울러 전투 전 캐릭터 조합에 속성 간 상성과 진영 보너스, 그리고 6가지 진영 형태 등 다양한 요소를 고민해야 하기에 깊이 있는 전략을 맛볼 수 있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CBT는 이용자분들께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최종 점검이다.”라며, “CBT를 통해 게임도 미리 즐기길 바라며, 보내주시는 모든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더블디게임즈는 CBT를 기념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총 1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2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100명에게 원스토어 캐시(1만원권)을 지급하며, 공식카페 이벤트 추첨을 통해 백종원 더본코리아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백귀야행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