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종각 롤파크에서 열린 2022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WCK) PO 2경기, 광동 프릭스가 팀GP를 3:0으로 깔끔하게 잡고 결승에 진출했다.

1세트, 광동 프릭스는 '마루'의 리븐이 초반에 3킬을 독식하며 탑에서 격차를 크게 벌렸다. 광동 프릭스는 이걸 적극 활용했다. 교전마다 '마루'의 리븐이 킬을 계속 쓸어 담으면서 협곡을 장악했다. 바론 사냥 이후에도 더블킬을 기록한 '마루'의 리븐은 결국 경기 종료까지 10킬 0데스라는 깔끔한 성적표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어진 2세트, 팀GP는 '하쿠'가 미드 카르마를 가져가며 상체에 힘을 줬다. 팀GP는 탑에 세트와 잭스로 '마루'의 카밀을 잡으려 했는데, 카밀이 잘 버티고 서로 지원군이 도착해 비슷한 교환이 이뤄졌다. 이후 '애니웨이'의 잭스가 큰 실수를 했다. 카밀에게 싸움을 걸었는데, 이길 수 있던 각도 아니었을뿐더러 광동 프릭스는 지원군까지 빨리 도착하며 잭스는 물론, 뒤늦게 도착한 카르마, 바루스까지 전사했다. 가장 중요한 바론 한타도 광동 프릭스가 압승을 거두면서 순식간에 2:0을 만들었다.

3세트는 이번에도 광동 프릭스가 초반부터 앞섰다. 전령 전투에서 대승을 거둔 광동 프릭스는 주도권을 쥐며 좋은 흐름을 만들었다. 그러나 팀GP의 반격이 시작됐다. '애니웨이'의 정글 리븐이 준수한 활약을 펼쳤고, 직스와 카르마도 뒤에서 화력을 지원해 킬 포인트는 오히려 팀GP가 조금 더 많았다.

그리고 적 정글에서 상대를 자르면서 직스가 더블킬을 먹으면서 큰 득점을 했다. 그러나 광동 프릭스는 다음 한타에서 더 정교하고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상대를 제압하고 결국 3:0으로 팀GP를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 2022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PO 2경기 결과

광동 프릭스 3 VS 0 팀GP

1세트 광동 프릭스 승 VS 패 팀GP
2세트 광동 프릭스 승 VS 패 팀GP
3세트 광동 프릭스 승 VS 패 팀GP

■ 2022 와일드 리프트 챔피언스 코리아 PO 3위 결정전, 결승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