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MMORPG '미르4'가 오늘(5일) 신규 성장 콘텐츠 천지합일을 공개했다.

천지합일은 천지, 경천, 지일, 위합 등 네 개 분야를 수련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새로운 성장 콘텐츠다. 각 분야는 경험치 획득량, 치명 회피 등 8개의 능력치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는 ‘묵령초’를 사용해, 능력치를 수련할 수 있다. 능력치는 수련 성공 시 1레벨, 대성공 시 2레벨이 오른다. 모든 능력치가 5레벨이 되면, 분야 승급 ‘일주천’을 최대 10번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일주천’을 완료하면, 추가 능력치 1개가 캐릭터에 부여된다.

'미르4'는 이달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9일(수)까지 천지합일 수련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용과 함께 7일 수련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같은 기간 ‘미르의 용과 교환상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용과를 ‘용과 함께’ 미르 NPC에게 가져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일(일)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된 ‘몽몽의 달맞이 상자’도 필드에서 획득 가능하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