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라이즈 (RISE)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엔엑스엔
- 유통사 :
- 엔엑스엔
- 서비스형태 :
- 개발중
- 플랫폼 :
- 모바일
- 장르 :
- RP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PC-콘솔-모바일 멀티플랫폼 지원, NXN 신작 '라이즈' 영상 최초 공개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엔엑스엔(NXN, 대표 유석호)은 금일(20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라이즈(RISE)'의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게임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엔엑스엔은 게임대상 6관왕의 신화를 쓴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을 개발한 유석호 대표가 또 한 번의 신화를 쓰기 위해 야심차게 설립한 개발사다. 게임을 선도하려는 꿈을 가진 전문 인력들이 의기투합하여 '라이즈'를 개발해 왔다.
'라이즈'는 엔엑스엔의 수장인 유석호 대표의 철저한 개발 철학을 반영한 게임이다. '게임은 이야기가 중심이다'라는 개발 철학을 바탕으로, 기존 장르의 틀에서 벗어나 이용자와 게임시장에 새로운 전환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 중인 '라이즈'는 PC와 콘솔, 모바일 등의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는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다. 스토리 중심의 MMORPG를 기본으로 하되, 5인 파티 연계 시스템을 통한 캐릭터 수집 요소와 자신의 부대로 대규모 전투를 가능케 하는 부대 전략 요소 등 e스포츠를 목표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으로 완성시키고 있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라이즈'의 프롤로그 영상은 모두 인게임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영상을 통해서는 엔엑스엔의 기술력을 비롯해 게임의 세계관 등을 엿볼 수 있다.
엔엑스엔의 유석호 대표는 "엔엑스엔이 개발하고 있는 '라이즈'는 중세 판타지 기반의 MMORPG로서 영웅들의 고난과 성장, 세계의 주인이 되기 위한 끝없는 여정과 치열한 전쟁을 담아낸 게임이다"라며, "사실적인 이야기와 플레이 감정을 통해 전세계 이용자들이 함께 추억할 수 있는 감정을 남기는 것을 주요 목표로 게임을 개발하고 있으며, 차후 지속적으로 RISE 개발 내용을 공개하여 이용자들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