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롤레타리아


수상 경력을 가진 인디 게임 스튜디오 프롤레타리아가 오늘 많은 기대를 받아온 마법 중심의 배틀 로얄 게임인 스펠브레이크의 PS4 및 Xbox One용 한국 출시 소식을 발표했다.

모든 플랫폼에 걸친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프로그레션 지원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하나의 계정으로 각기 다른 플래폼에서 게임 프로그레션, 커스터마이제이션, 통계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계정을 이용해 쉽게 친구를 찾고 크로스 플랫폼 스쿼드를 만들 수 있다.

프롤레타리아의 CEO 세스 시박(Seth Sivak)은 “오늘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계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제작 팀은 최초의 크로스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엄청나게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라며, “Spellbreak의 독특한 전투 및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는 모든 플레이어들이 자신이 선택한 하드웨어에 관계없이 원하는 플랫폼에서 원하는 사람과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스펠브레이크는 플레이어들이 전장에서 강력한 매직 건틀릿으로 화염 토네이도나 감전 가스 구름등과 같은 주문 조합을 만들며, 내재된 마법사의 자질을 펼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액션 마법 게임이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할로우랜드를 무대로 맵을 탐험하며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거나 비행, 순간 이동, 투명화 등의 새로운 능력을 제공하는 마법의 룬 문자가 숨겨진 상자들을 발견할 수 있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