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온오프라인 '웰치스 브랜드 위크' 진행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자료제공 - 농심 레드포스
농심 레드포스(농심 이스포츠 주식회사, 대표이사 오지환)가 모기업 농심의 대표 음료 제품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한 주간 진행한다는 소식을 24일 전했다.
E스포츠 게임 문화와 함께 펼쳐지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과 PC방 오프라인 채널까지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번 웰치스 브랜드 위크에서는 칼로리는 제로(0)이면서도 풍부한 과일 맛(Rich)을 담았다는 ‘0&Rich(영앤리치)’ 컨셉의 웰치스 제로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 웰치스 브랜드 위크는 가장 먼저 농심 레드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웰치스'처럼 짜릿했던 순간과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에 더해 '든든' '지우' 등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이 진행하는 방송과 소속 스트리머 '얏따'의 게임 방송을 통해서도 팬들은 웰치스 제품을 만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게 된다.
LCK 리그에서도 웰치스를 만난다.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막바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현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7월 30일 농심 레드포스와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웰치스 제로 현장 이벤트가 팬들을 찾아간다. 당일 경기장 방문객들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고 경기장에서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주목받는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위해 국내 최대 PC방 브랜드 앤유PC (대표이사 하성주)와의 전략적 제휴로 만들어진 e스포츠 복합 문화 공간이다.
부천시청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한 주간 '웰치스 팝업 존'이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판 메뉴인 '웰치스 젤리 슬러시'가 출시되어 상큼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토요일에는 팀 소속 인플루언서인 '힘의길'이 직접 PC 아레나에 방문해 웰치스 제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신메뉴 레시피를 함께 만들어 보고, '웰치스 제로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기억을 남길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 진행에 대해 농심 레드포스 사업개발팀 이동웅 파트장은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농심의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함께 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 드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농심 이스포츠 주식회사, 대표이사 오지환)가 모기업 농심의 대표 음료 제품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한 주간 진행한다는 소식을 24일 전했다.
E스포츠 게임 문화와 함께 펼쳐지는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과 PC방 오프라인 채널까지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번 웰치스 브랜드 위크에서는 칼로리는 제로(0)이면서도 풍부한 과일 맛(Rich)을 담았다는 ‘0&Rich(영앤리치)’ 컨셉의 웰치스 제로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 웰치스 브랜드 위크는 가장 먼저 농심 레드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웰치스'처럼 짜릿했던 순간과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에 더해 '든든' '지우' 등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이 진행하는 방송과 소속 스트리머 '얏따'의 게임 방송을 통해서도 팬들은 웰치스 제품을 만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게 된다.
LCK 리그에서도 웰치스를 만난다. 서머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막바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현재, 롤파크에서 진행되는 7월 30일 농심 레드포스와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웰치스 제로 현장 이벤트가 팬들을 찾아간다. 당일 경기장 방문객들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고 경기장에서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주목받는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위해 국내 최대 PC방 브랜드 앤유PC (대표이사 하성주)와의 전략적 제휴로 만들어진 e스포츠 복합 문화 공간이다.
부천시청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한 주간 '웰치스 팝업 존'이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판 메뉴인 '웰치스 젤리 슬러시'가 출시되어 상큼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토요일에는 팀 소속 인플루언서인 '힘의길'이 직접 PC 아레나에 방문해 웰치스 제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신메뉴 레시피를 함께 만들어 보고, '웰치스 제로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기억을 남길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 진행에 대해 농심 레드포스 사업개발팀 이동웅 파트장은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농심의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함께 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 드릴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한화생명 e스포츠, 글로벌 팬페스트 in 베트남 성료 [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뉴스] T1 e스포츠 아카데미, 신구대학교와 MOU 체결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5 |
▶ [뉴스] 최강 포스 젠지, 서머 경계 대상 1호 [1]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6-04 |
▶ [뉴스] 다음은 없다... 서머 시즌 임하는 10팀의 포부 [13]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6-04 |
▶ [뉴스] 롤 버전 최강야구? Game Not Over 출연진 확정 [1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04 |
▶ [뉴스] 강유정 의원, 22대 국회 '1호 게임법 개정안' 발의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30 |
▶ [뉴스] 판테온 AP, 최대 체력 계수 추가! 라인 스왑은 더욱 더.. [21] | 양동학 (Eti@inven.co.kr) | 05-30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전설의 전당 상세 콘텐츠 공개 [7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9 |
▶ [뉴스] '페이커' 전설의 전당 입성, 유재석도 축하 전해 [3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26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뉴스] 물관 원딜로 부활? 바뀐 코르키의 현재 [7] | 양동학 (Eti@inven.co.kr) | 05-24 |
▶ [뉴스] 오버워치 국제대회(OWCS), 6월 1일 개막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LCK 서머, 6월 12일 디플러스 기아vs한화생명e스포츠로..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뉴스] 결승에서 블리츠, 카서스가? 브래킷 스테이지 밴픽률 [7] | 양동학 (Eti@inven.co.kr) | 05-20 |
▶ [인터뷰] 우승으로 자신감 200% 충전한 젠지, "오는 기회 다 잡.. [62]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