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에서 '롤챔스 스프링 2014'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12일)부터 시작되는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4'가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SNS 플랫폼 아프리카TV(www.afreecatv.com)는 금일(12일) 오후 7시 개막전을 시작으로 4월 5일까지 펼쳐지는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LoL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스프링 2014' 본선 16강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매주 수, 금, 토요일에 진행되는 롤챔스 스프링 본선 경기는 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4개조 풀 리그로 펼쳐지며, 지난 시즌 챔피언인 ‘SK텔레콤 K’와 더불어 ‘CJ엔투스’, ‘KT’, ‘삼성’ 등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16개 팀의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아프리카TV는 이번 롤챔스 전 경기를 HD 화질로 무료 생중계 서비스하는 것은 물론, 주요장면 및 경기 다시보기 등의 다채로운 동영상(VOD)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를 추가로 실시한다. 롤챔스 개막전을 아프리카TV 공식 중계 방송을 통해 시청하고, 이와 동시에 채팅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해 LoL 게임머니 RP충전이 가능한 문화상품권 및 아프리카TV 시청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번 ‘롤챔스 스프링 2014’는 아프리카TV LoL 공식 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