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4 시즌 2라운드 대망의 결승전에 나설 선봉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30분, 넥슨 아레나에서 열릴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4 시즌 2라운드 결승전의 선봉과 맵이 공개됐다. 결승전에서는 KT 롤스터와 CJ 엔투스를 연이어 격파하며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MVP와 1위의 성적을 거둬 결승전에 먼저 이름을 올린 진에어 그린윙스가 우승컵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결승전 역시 승자연전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기선 제압이 중요한 만큼, 양 팀의 선봉 기용에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았다.

진에어 그린윙스는 최근 연이어 대기업 프로팀을 격파한 MVP의 기세를 꺾기 위해 강수를 선택했다. 프로리그 랭킹에서 3주 연속 1위에 오른 '조성주'를 선봉으로 기용한 것. 하지만 MVP의 기세 또한 만만치 않다. MVP는 선봉으로 준플레이오프에서 KT 롤스터를 상대로 올킬을 기록한 '김도경'을 다시 한번 선봉으로 내세우며 진에어와의 기싸움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벌써부터 팽팽한 경기가 예상되는 두 선수의 격전지는 '연수'로 결정됐다. 좌우 대칭형의 2인용 맵으로 양 선수가 어떤 전략을 가져올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과연 진에어 그린윙스가 2라운드 최강자의 자리를 굳힐지, MVP가 모두의 예상을 또 한번 뒤엎고 우승을 차지할지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30분 넥슨 아레나에서 열릴 대망의 결승전에서 알 수 있다.


SK텔레콤 프로리그 2014시즌 2라운드

결승전 진에어 vs MVP

1세트 조성주(T) vs 김도경(P) 연수
2세트 세종과학기지
3세트 프로스트
4세트 폴라 나이트
5세트 아웃복서
6세트 해비테이션 스테이션
7세트 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