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가 GSL 시즌 2 결승전을 맞이하여 부산 팬들을 찾아간다.

2014 GSL의 올해 연간 스폰서인 핫식스가 GSL 결승전 당일 전국의 팬들을 찾아가는 ‘핫식스가 떴다’ 시즌2를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핫식스가 떴다!’ 시즌2는 오는 6월 28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스포츠펍 ‘탑앤타파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부산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부산 지역 팬들이 함께 모여 시원한 바닷가를 바라보며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핫식스는 GSL 결승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단체 관람 장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승자예측 이벤트 등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CORSAIR 게이밍 키보드 K70, ASUS 최신형 그래픽 카드 및 블리자드 MD 상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핫식스는 올해 3개 시즌에 걸쳐 결승전마다 지방 한 곳을 찾아가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e스포츠 팬들이 함께 모여 결승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전국 투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핫식스 GSL 시즌 1’ 결승전에는 대전 지역을 찾아가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핫식스가 떴다!’ 참가 방법은 GOM eXP 페이스북 또는 핫식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신청메일(esports@gretech.com)을 보내면 된다. 6월 18일부터 6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당첨자는 6월 26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GOM eXP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SL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주최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GOM exp가 주관하는 스타크래프트2 리그이다. GSL은 ‘스타크래프트2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StarCraft2 World Championship Series)’의 한국 지역을 대표하는 리그로 올해 총 3번의 시즌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