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이하, 액션토너먼트)’의 결승전을 29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NEXON ARENA)’에서 개최한다.

던전앤파이터 팀전 결승에서는 4강에서 퍼펙트 승으로 결승 티켓을 획득한 ‘악마군단’이 이제명, 최우진 등 뛰어난 개인기량을 갖춘 선수들을 앞세운 ‘제닉스스톰X’를 상대로 우승에 도전한다. 던전앤파이터 개인전에서는 액션토너먼트 첫 시즌 우승자 이현이 개인전, 팀전 동시 석권을 노리는 최우진(제닉스스톰X 소속)을 꺾고 또 한번 우승컵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이퍼즈 부문에는 탄탄한 팀워크로 상승세를 탄 ‘위닝(Winning)’과 짜릿한 역전승의 주인공 ‘어비스(Abyss)’가 결승전에서 만나 우승을 다툰다.

29일 결승전에서 부문별 개인/팀전 우승자가 가려지면 총 상금 3억 원과 함께 8주간 진행된 액션토너먼트 2014 서머 시즌은 대장정의 막을 내리게 된다.

액션토너먼트 2014 서머 시즌 결승전은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와 스포티비 플러스(SPOTV+)를 통해 생중계되며,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4 서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