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신(神)과 인간의 전쟁’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담은 초대형 모바일 네트워크게임 ‘E.O.S(Earth. Ocean. Sky.)’의 출시를 앞두고 7월말까지 정보이용료와 통화료 없이 완전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픈베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O.S’는 몇몇 게임 플레이어만이 동시에 게임을 즐기던 기존의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에서 진화하여 수천명이 동시에 접속하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게임을 풀어나가는 2세대 MMORPG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커뮤니티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해, 유저들끼리 협력하여 실시간 네트워크 플레이를 하거나 게임중에 자유롭게 채팅하며 아이템 상거래까지 할 수 있는 가상현실을 모바일에서 최초로 구현하였다.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의 속도와 그래픽에 대한 고정관념을 깰 정도의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네트워크시스템을 구비하고 초당15프레임 이상의 안정적 움직임과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며,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대조를 이루는 방대한 시나리오와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오픈되는13개의 맵,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 그리고 유저의 선택권을 넓힌 스킬과 파생되는 전략이 게이머들을 흥미진진하게 한다고 SKT측은 밝혔다.


‘E.O.S’ 오픈베타 이벤트기간 동안에는 정보 이용료, 게임 중 발생하는 통화료 등 게임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이 무료이며, SKT의 게임포털, GXG(www.gxg.com)나 휴대폰(무선인터넷 Nate접속>>2.게임)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이 정식 오픈되는 8월 3일부터는, 정보이용료와 통신료가 포함된 월정액(4,000원)에 가입하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